언론보도

스틸리언, 공공시장 모바일 보안 솔루션 공급 활발

관리자

view : 277

스틸리언, 공공시장 모바일 보안 솔루션 공급 활발

행안부, 한국전력, 공무원연금공단, 춘천시 등에 앱수트 공급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최근 공공시장 다수 기관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 프리미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적용 대상은 행정안전부 코로나 자가진단 앱, 춘천시 배달앱, 전주시 및 군위군의 지역화폐 상품권 앱, 한국전력공사 스마트 한전 앱, 대한민국 공군 내부 앱 등이다.

앱수트는 행정안전부에서 권고하는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관리 지침의 앱 보안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지난 7월 조달청 등록을 완료한 바 있다. 앱수트는 금융감독원 권고 사항인 소스코드 난독화, 역 분석 및 위 변조 방지, 루팅 및 탈옥 방지 기술 등도 모두 충족한다.

그림 1.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 프리미엄’

 

 

그림 2.'앱수트 프리미엄' 공급 계약을 체결한 공공기관

 

앱수트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앱수트 프리미엄은 안드로이드와 iOS 환경의 앱을 보호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금융권 및 대기업 등 60여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주로 제품 성능 평가에서 기술력과 안정성 검증을 통해 선정되었다.

앱수트 시리즈는 이 외에도 모바일 백신을 제공하는 앱수트 AV, 보안 키패드 제품인 앱수트 키패드, 화이트박스 암호화 솔루션인 앱수트 WBC 등 모바일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고 있다.

 

스틸리언 관계자는 “금융과 기업 시장의 많은 레퍼런스 덕분에 공공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솔루션 공급이 가능했다며, “공공 시장의 수요에 맞는 모바일 보안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